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 결제 ] 결제하기 화면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작성자 운영자(ip:)

작성일 2016-09-13 12:15:19

조회 4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PC 버전에서 쇼핑몰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 원인과 해결 방법입니다.


주문 정보 확인 팝업이 발생 후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F11 키를 눌러서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변경(Windows 기준) 해주시면 결제하기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원인은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세로 해상도가 낮아서 화면이 제대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TV에 컴퓨터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 중에 화면이 멀어서 확대해서 사용하시는 분

혹은 최근 출시된 고해상도 화면을 가진 노트북에서 화면 표시 비율을 기본 비율보다 높게 설정하신 분들도 해당 문제를 겪으실 수 있습니다.

세로 픽셀 길이 800px 이상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버튼이 노출되니 화면 해상도를 더 높게 설정하시거나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주세요.






윈도우 8 이상의 운영체제의 경우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시 자동으로 화면을 확대해서 표시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보안 모듈 설치 관련 문제는 해당 결제 대행사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