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 배송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운영자(ip:)

작성일 2016-09-13 11:03:15

조회 1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배송비를 전액 가까운낚시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 다만,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고객센터 (031) 666-2733”로 연락을 주셔서 반드시

 배송방법 등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임으로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운송비 추가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